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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오플란트치과(이하 '병원')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병원은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 및 비 고객 모두를 포함하며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은 사람을 말합니다. [ 제 2조 용어의 정의] 아이디 (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병원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비밀번호 :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병원에서 선정한 사람 계약 해지 : 병원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 [제 3조 서비스 가입의 성립] (1) 서비스 가입은 인터넷으로 서비스에 접속한 후 가입신청 양식을 기재한 후 이용 신청에 대한 병원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병원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합니다. (4) 이용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병원이 승낙한 경우, 병원은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5) 가입할 때 입력한 ID는 변경할 수 없으며, 한 사람에게 오직 한 개의 ID가 발급됩니다. (6)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해 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병원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7) 병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 4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병원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병원에서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내용 중 상담 서비스는 답변하는 전문 의사의 개인 사정 혹은 병원 사정에 따라 1일 24시간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사용료] (1)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병원이 서비스를 유료화 할 경우 유료화의 시기, 정책, 비용에 대하여 유료화 실시 이 전에 서비스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제 3장 서비스 탈퇴, 재 가입 및 이용제한 [제1조 서비스 탈퇴] (1) 회원이 서비스의 탈퇴를 원하면 회원 본인이 직접 사이트상의 회원탈퇴 페이지상에서 정해진 탈퇴 순서에 따라 실행하면 됩니다. (2) 탈퇴 여부는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입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제한] 병원은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4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조 상담 서비스] (1) 병원은 서비스의 회원 혹은 사용자들의 상담 내용이 상담의와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다음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상담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병원에 책임이 없습니다. 가. 사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상담 내용이 공개되는 경우 나. 사용자가 '상담삭제' 기능을 사용하여 상담을 삭제하였을 경우 나.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상담 내용이 공개되거나 상담내용이 상실되었을 경우 (2) 회원이 신청한 상담에 대한 종합적이고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각과 전문 의사들은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 학술활동 나. 인쇄물, CD-ROM 등의 저작활동 다. FAQ, 상담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 (4)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각 전문 의사의 의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회사의 서비스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5)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 서비스를 전체 또는 일부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나.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다. 진단명을 요구하는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라. 치료비, 검사비, 의약품 가격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제2조 정보 서비스] (1)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개략적이며 일반적인 내용이고 정보제공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절대로 의학적인 진단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결코 의학적 진단, 진료, 혹은 치료를 대신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회원의 건강상태에 관한 의문점이나 걱정이 있다면 실제 전문의사를 찾아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때문에 의학적 진단을 무시하거나, 진단, 진료 혹은 치료받는 것을 미루지 마십시오. (2) 병원은 서비스에서 언급된 어떠한 특정한 검사나 제품 혹은 치료법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표현된 의견은 모두 해당 저자의 의견입니다. 병원은 서비스에서 제공된 어떠한 문서나 상담의 내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본 서비스의 정보, 서비스에 참여하는 전문 의사 혹은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회원이나 방문객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판단에 따르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사에서는 회원에게 제공된 어떠한 제품의 활용, 정보, 아이디어 혹은 지시로부터 비롯하는 어떠한 손해, 상해 혹은 그 밖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조 회원의 게시물] 병원은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라.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병원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4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병원은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비영리적인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나.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으로 서비스에 게재된 상업적으로 자료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5장 의무 [제1조 병원의 의무] (1) 병원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병원은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병원은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처리하며, 처리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2조 회원 정보 보안의 의무] (1) 회원의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서비스의 전자우편 및 일반 우편물을 받는 것에 동의 합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병원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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